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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랍게도 아직 대본 작업이 안 끝났음.
RPG라면 스토리 위주라도 대사가 별로 없을 거라고 얕보고 대차게 멸망.
아무튼 그래서 쥐꼬리밖에 없는 제작 진행 사항입니다.
1. 남은 버프 턴 수와 적의 체력 상세 공개

이건 언젠가 넣어야지 벼르고 있다가 이제서야 넣었다. 버프의 남은 턴 수와 적의 체력을 정확한 수치로 공개하는 거.
보스러쉬인데다 어느정도 섬세한 전략이 필요한 게임이니 이런 숫자들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2. 디버프에 따라 변화하는 표정

디버프에 따른 표정 변화를 구현했습니다. 이제 특정 디버프에 걸리면 캐릭터의 표정이 변합니다.
디버프 때문에 표정이 안 보이지만 안 보임에도 불구하고 변하기 때문에 디테일인 것입니다.

농담이고, 사실 디버프를 3종 이상 사용하는 적은 없기 때문에 표정 변화를 잘 볼 수 있을 거라 예상함.
근데 그 전에 디버프 설명서나 넣어야...
하지만 디버프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는게 아닌가? 기절 수면 독 출혈 화상 매혹 분노 상태이상을 모르는 사람이 이 세상에 많구나. 언젠가 넣어야지.
아무튼 최종 보스가 심장이 7개 드래곤볼이라서 대본 작업이 안 끝남.
심장을 하나하나 다 터쳐야 잡을 수 있는 보스라니. 페이즈의 개념이 아님. 그냥 스테이지가 7개다.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과거 회상 넘 길어!!
그래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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